Navigation | Page content | Additional information

Page content

Press Release

February 26, 2020

국제 협력 전시부스에서 모빌리티의 미래에 대한 혁신적인 문화를 발표합니다

디지털화, E-모빌리티 및 철도의 르네상스가 InnoTrans 2020의 중심 주제입니다. 9,500m² 면적에서 20여국의 다양한 소속의 38개 협력 전시부스에서 박람회 방문자들에게 모빌리티의 기술적 수준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을 보여줍니다. 협력 전시부스는 CityCube, 홀 7.2a, 7.2b, 7.2c, 9,10.2, 11.1, 11.2.를 포함한 25번 홀 및 26번 홀에 위치합니다. 홀 7.2a~c 및 홀 11.2는 협력 전시부스에만 할당되었습니다. 일본 연합 JORSA가 협력 전시부스를 홀 7.2a에서 특별히 선보입니다.

독일 협력 전시부스가 국제 협력을 혁신의 동력으로 삼았습니다

CityCube 내 홀 B의 1,200m²이 넘는 전시 공간에서 수도권 지역 베를린-브란덴부르크가 지역의 수많은 전시 참가단체에게 InnoTrans의 전문가 청중을 설득할 기회를 줍니다.

“InnoTrans2020에서 독일 수도권에서 베를린 및 브란덴부르크의 80여개 전시 참가단체를 협력 전시부스에서 소개합니다. 많은 관심이 교통 기술 도시로서 수도권 지역의 중요성을 암시합니다. 전시부스는 수도권 지역 회사들의 퍼포먼스와 혁신적인 힘을 보여주는 쇼케이스로 사용됩니다. 특히 철도 업계는 교통 기술, 인프라 및 철도 운영 영역에서의 전문성을 독일과 해외 국가의 전향적인 협력을 시도하는데 중점을 두고 전시합니다”라고 Wirtschaftsförderung Land Brandenburg GmbH의 유럽 서비스 해외무역 프로젝트 매니저 Dajana Pefestorff가 말했습니다.

Wirtschaftsförderung Sachsen의 사장 Thomas Horn 또한 색소니 지방에 InnoTrans의 경제적인 중요성에 주목합니다. “색소니는 독일 철도 교통 기술에서 Goldschmidt Thermit, Bombadier, RailMaint와 같은 뛰어난 플레이어와 함께 상위 3대 센터입니다. InnoTrans는 따라서 색소니 지방의 철도 기술 회사들이 반드시 참가해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저희 협력 회사 전시부스는 베를린의 커다란 무대를 얻어 기술에 강점을 둔 중소기업들이 업계에서의 중요성을 보일 수 있도록 합니다.” 홀 7.2b의 Gemeinschaftsstand der Wirtschaftsförderung Sachsen는 InnoTrans 2018과 비교해 늘어난 29개 참가 업체를 선보입니다. 

협력 전시부스가 번창하는 시너지를 생성합니다

Überwachungsgemeinschaft Gleisbau e.V.는 InnoTrans의 시작부터 박람회의 업계인들이 모이는 공간인 협력 전시부스에 참여해왔습니다. 또한 소기업이 적절한 환경에서 자신을 소개할 기회를 줍니다. 박람회 참가자들의 다양한 업무로 적절한 전시부스 파트너들의 경험으로 책임을 분할하고 시너지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방문자들에게도 또한 이점이 있습니다. 한 장소에서 다양한 제안을 압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5번 홀 참가업체인 Überwachungsgemeinschaft Gleisbau e.V.의 사장인 Bernd Kaiser가 말했습니다.

영국이 박람회 참여로 브렉시트를 견뎌냅니다

600제곱미터에 달하는 홀 2.2, 11.2 및 23의 전시공간으로 영국 철도 RIA가 세 협력 전시부스를 선보입니다. 따라서 영국 철도회사는 InnoTrans 2018의 100제곱미터였던 전시공간을 더욱 확장합니다.

프랑스 회사들은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에 집중합니다

홀 3.2 및 11.2에서 프랑스 협력 전시부스들은 변화하는 모빌리티에 집중합니다. “우리가 아는 철도 부문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철도의 디지털화와 통합연계 및 모빌리티와 연관된 주요 동향에 따라 프랑스 철도 부문의 참가자들은 중심 전략으로 혁신을 골랐습니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노하우와 경쟁력으로 프랑스는 유럽 시장에서 두번째, 세계 시장에서 세번째 순위를 차지하며 40억 유로의 영업실적을 기록합니다.” 운영 활동 프로젝트 매니저 Clémentine Vallet가 말했습니다. Vallet는 업계에서 InnoTrans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철도 부문의 동력이자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혁신인 InnoTrans는 프랑스 회사가 전세계의 네트워크에 어필할 기회를 늘려줍니다.” 

말레이시아 협력 전시부스 첫 참가

홀 11.2에서 말레이시아가 처음으로 협력 전시부스에 참여합니다. 말레이시아 대외무역 개발공사(MATRADE)에 있어 InnoTrans에 함께 참여하는 것은 오랫동안 기획한 목표였습니다. “말레이시아는 베를린에서 처음으로 InnoTrans에 

참여합니다. 올해 말레이시아의 10개 철도 회사가 소개됩니다. 말레이시아 철도 업계의 최근 발전과 성장은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현지 철도 업계가 발전하여 국제 기준을 맞추고 인정을 얻었습니다. 말레이시아가 InnoTrans에 참여함으로써 말레이시아를 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및 시운전(EPCC) 분야에서 국제 주문자 상표에 의한 제품 생산(OEM)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MATRADE는 InnoTrans를 포함한 국제 박람회에 참여하고 기술을 선보이도록 회사를 독려해 말레이시아 철도 업계에 자극을 주도록 하는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MATRADE 프랑크푸르트 지부의 무역사무관 Badrul Hisham Hilaly가 말했습니다.

InnoTrans 소개

InnoTrans는 베를린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국제적인 운송 기술 박람회입니다. 글로벌 철도 산업을 주제로 61개국 3,062개의 전시업체가 참가한 최근 전시회에는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149개국에서 153,421명의 업계 관계자가 방문했습니다. InnoTrans 박람회를 구성하는 다섯 가지 부문은 Railway Technology(철도 기술), Railway Infrastructure(철도 인프라), Public Transport(대중 교통), Interiors(인테리어) 및 Tunnel Construction(터널 건설)이며, InnoTrans의 주최자는 Messe Berlin입니다. 제 13 회 InnoTrans는 2020년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베를린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innotrans.com을 참조하십시오.